해외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위해 해외 결제 신용카드를 고려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2023년 기준으로 해외결제에 최적화된 신용카드 TOP 3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원하시면 KB 국민카드 파인테크카드
KB 국민카드 FINETECH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결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입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시면 1,500원 당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2마일씩 적립됩니다.
월 혜택 한도가 없는 것도 큰 장점이죠. 또한, 카페(스타벅스), 영화(CGV), 모바일게임 항목에서 결제하시면 최대 3마일을 적립됩니다.
통신비와 교통비, 편의점에서도 할인 혜택이 있어요. 여행 전에 신용카드를 잘 선택하여 발급받으면 이용하는 비용을 절약하거나 필요한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을 원하시면 신한카드 딥온 Platinum+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는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10%를 최대 5만 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한도가 있다는 점은 아쉽네요.
다만, 연간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이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제주항공과 에어부산 항공권 결제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의점 할인 20%, 생활 할인 20%, 커피 할인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수수료를 내지 않으시려면 하나카드 1Q Global VIVA
하나카드 1Q Global VIVA는 국제 브랜드 해외 카드 수수료가 무료이며, 지난달 실적에 따라 최대 9%까지 파격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또한, 제주항공, 진에어 등의 저가 항공(LCC)과 면세점에서도 실적에 따라 5%~9%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쇼핑, 영화 예매, 휴대폰 요금, 대중교통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비 패턴과 여행 계획에 가장 적합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니, 이 카드들을 참고하셔서 미리 준비하시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고 오세요~
댓글